본문 바로가기

쳥년학교/[서울] 청년학교

[청년학교4기] 서울 서초 청년학교 입학식 2014. 9. 19. 금

안녕하세요!

정말 오랜만에 찾아뵙네요^-^

오랜만에 찾아온 만큼 제가 새롭고 핫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~

새롭고 핫한 소식이 궁금하시죠?

두구두굳구둑둑둑두구

바로 "청년학교 4기"가 전국 방방곡곡에서 새로운 시작을 열었습니다!!

우와아아아

 

서울 서초 청년학교 4기 입학식 이야기가 궁금하시죠?

퐐로우미~ 지금부터 서초 청년학교 4기 입학식 이야기가 시작됩니다!

 

*

청년학교 4기의 첫 만남이니 만큼 다과를 한땀 한땀 정성들여 준비했어요!

참 맛있어보이죠?

모양만큼이나 맛도 일품!

맛있게 잘 먹었답니다^^

 

 

 

의자와 책상도 세팅하고, 많은 분들이 오셔서 자리를 빛내주셨어요!

 

 

입학식이 시작되고,

청년학교2기와 3기를 수료한 정자연양의 여는 공연이 이어졌어요.

자연양의 노래가 참 좋은데 사진으로만 보여드리기 참 아쉽네요~

정자연양의 노래가 궁금하신 분은 내년 청년학교 5기 때 입학하시는 걸로!ㅋ.ㅋ

 

 

 

청년포럼의 사무국장님이신 오님의 환영인사도 있었어요.

청년학교를 통해 스승과 친구를 만날 수 있을 거라는 말씀이 참 와닿았답니다^-^

모두 경청하는 모습 보이시나요~?

 

 

 

 

 사회자님께서 간략하게 청년학교 4기 일정도 소개해주셨어요~

언뜻보이는 커리큘럼이 궁금하시죠?

궁금하신 분은

http://www.peacefoundation.or.kr/wpages/03-2_campaign_2.php?bbs_no=559&bbs_code=10005&bbs_cate=1&sypage=&page=1&search=&keyword=&symode=view

이곳에서 확인해BOA요우~

 

 

청년포럼을 소개하는 영상을 시청 중입니다~ 

 

그리고 조별로 나뉘어, 자기소개 시간과 조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간략한 프로그램을 함께했습니다,

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적고 다른 사람과 공통된 게 있으면 선으로 이어서

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!

처음 만나 어색해하던 모습은 다들 어디 갔는지,

자기소개시간이 끝난 뒤 하하호호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^-^

 

 

입학식이 끝나고 조별로 사진 찰칵!

뒷풀이도 하고 조금씩 친해지고 있는 중인 것 같죠?*_*

 

 

 

 

 

설레임이 가득했던 입학식이 이렇게 마무리 됐구요~

다들 밝은 표정을 보니

앞으로 10주간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!

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지네요~^-^

 

 

저는 그럼 청년학교의 꽃이라 할 수 있는 "첫걸음 워크샵"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~

좋은 하루 되시길바래요~>_<